[BBC] 펩 曰 "필 포덴의 유일한 문제점은 그를 기용하지 않는 감독 // 새로운 수비수 없이도 시티는 살아남을것"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자유게시판

[BBC] 펩 曰 "필 포덴의 유일한 문제점은 그를 기용하지 않는 감독 // 새로운 수비수 없이도 시티는 살아남을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tSVsh617 작성일19-07-29 13:23 조회22회 댓글0건

본문

Pep-Guardiola-Phil-Foden-Manchester-City-700x366.jpg [BBC] 펩 曰 "필 포덴의 유일한 문제점은 그를 기용하지 않는 감독 // 새로운 수비수 없이도 시티는 살아남을것"


맨체스터 시티의 감독인 펩 과르디올라는 필 포덴은 그가 봐왔던 선수중 가장 재능이 뛰어난 선수라고 생각합니다.


2017년 데뷔 이후 36경기에서 7골을 넣은 포덴은 올 시즌 많은 경기에 나올것으로 예쌍됩니다.


펩 과르디올라 曰 


"그는 최고의 선수중 한명이 되기 위한 모든것을 갖추었습니다."


"기자회견에서 여러번 말했지만 포덴 앞에서 직접 말한적은 없는것같네요."


"그는 제가 감독으로서 봐왔던 가장, 가장, 가장 재능이 뛰어난 선수입니다."


"그의 유일한 문제는 가끔 그의 감독이 그를 선발명단에 넣어주지 않는다는것입니다."


"미래에는 더 나아지길 희망합니다."




새로운 수비수 없이도 맨체스터 시티는 살아남을 수 있다.


시티는 바르셀로나, 유벤투스, PSG에서 뛰었던 오른쪽 풀백인 다니 알베스와 강하게 연결되어지고 있습니다.


지난시즌을 마지막으로 PSG를 떠나 자유신분이 된 36살의 알베스는 펩 아래에서 바르셀로나에서 뛰며 두번의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하였습니다.


펩 曰


"그는 아주 특별한 사람이지만 우리는 두명의 놀라운 풀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새로운 영입에 대한 질문을 받은 과르디올라


"아뇨, 많지 않을거에요. 어쩌면 영입하지 않을수도 있고 어쩌면 한명일수도 있고 또 어쩌면 1.5명" (??)


"저는 우리가 보유한 선수들이 좋아요. 이적시장은 너무 어렵고 이 팀은 충분히 좋거든요."


"우리가 새로운 선수를 영입하지 않아도, 우리는 새로운 수비수 없이도 살아남을거에요."


https://www.bbc.com/sport/football/49127119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Copyright © 방필닷컴. All rights reserved.